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 배송비 발생 됩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 교환으로 인한 차액 발생시 구매하신 쇼핑몰 또는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e-mail :
- 상담 시간 : 평일 오전10시 00분 ~ 오후 6시 (점심시간 : 정오 12시 00분 ~ 오후 1시 00분 / 주말, 공휴일 휴무)
※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 상담문의 이용 부탁 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반품 수령 후 7일내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교환&반품 시일기준)
ㆍ배송 중 택배사의 과실로 인해 상품이 파손 된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거나 1:1 상담문의에 남겨 주시면 반품 및 교환 출고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ㆍ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ㆍ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고객님의 사용이나 분실로 누락된 경우(화장품 세트, 의류부착 악세서리, 가전제품 부속품,사은품 등)
반품이나 교환은 어려우십니다.
ㆍ제조사의 사정 (상품 패키지 디자인 변경 및 신모델 출시)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ㆍ중량이 변경되었거나 오배송된 경우 1:1상담문의에 남겨 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ㆍ표시광고와 상이하여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수령 후 3개월 이내, 해당사실을 안(알 수 있었던)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ㆍ신청/승인 과정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보내실 경우 택배사에서 추가 배송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ㆍ반품/교환 시 제품 원형 그대로 보내 주셔야 가능 합니다.
ㆍ정해진 반품장소가 아닌 곳으로 보내질 경우 수취거부로 인해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리드라이프(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리드라이프(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