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Q. 교환 /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 배송비 발생 됩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 교환으로 인한 차액 발생시 구매하신 쇼핑몰 또는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Q.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을 알고 싶어요.
  •  

    - 고객센터 e-mail : 

     

    - 상담 시간 : 평일 오전10시 00분 ~ 오후 6시 (점심시간 : 정오 12시 00분 ~ 오후 1시 00분 / 주말, 공휴일 휴무)

     

     

    ※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1 상담문의 이용 부탁 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Q. 반품요청은 며칠내로 접수해야 가능한가요?
  • 반품 수령 후 7일내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법 교환&반품 시일기준)

  • Q. 택배기사님이 배송 중 파손되었다고 연락왔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ㆍ배송 중 택배사의 과실로 인해 상품이 파손 된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거나  1:1 상담문의에 남겨 주시면 반품 및 교환 출고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택을 제거했는데 반품 가능한가요?
  •  

    ㆍ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ㆍ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고객님의 사용이나 분실로 누락된 경우(화장품 세트, 의류부착 악세서리, 가전제품 부속품,사은품 등) 

       반품이나 교환은 어려우십니다.

  •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디자인 상품이 왔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 ㆍ제조사의 사정 (상품 패키지 디자인 변경 및 신모델 출시)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무료 교환/반품으로 요청하는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ㆍ​중량이 변경되었거나 오배송된 경우 1:1상담문의에 남겨 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여행 다녀와 보니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언제까지 반품 신청 가능한가요?
  • ㆍ표시광고와 상이하여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수령 후 3개월 이내, 해당사실을 안(알 수 있었던)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Q. 반품지를 몰라 쇼핑몰 주소로 편의점 택배로 반품 보냈어요. 언제쯤 확인 될까요?
  • ㆍ신청/승인 과정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보내실 경우 택배사에서 추가 배송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ㆍ반품/교환 시 제품 원형 그대로 보내 주셔야 가능 합니다.

    ㆍ정해진 반품장소가 아닌 곳으로 보내질 경우 수취거부로 인해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811-0701
상담 : 오전 10시~오후5시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 : 12:00 ~ 13: 00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355-0075-4266-23
은행명 : 농협 / 예금주 : 리드라이프(주)
총판신청 상품입점 신청
공지사항 더보기
반려동물 멤버십 지역총판2024-10-21
펫요람무 멤버십 출시2024-10-11
펫요람무 실버,골드,프리미엄 멤버쉽 결합상품 판매2024-09-29
펫복지포인트 2만원 지원 사업2024-09-29
  • 리드라이프(주) 대표자 : 김 윤 숙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6길 33
    사업자등록번호 : 370-87-02193 통신판매업신고 : 2021-서울강남-03026호
    고객센터 : 1811-0701 FAX : 02-6455-2725 Email : leadlife7@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대연 (leadlife7@naver.com)

    리드라이프(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리드라이프(주)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