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무통장입금 건은 입금 후 영업시간이내 1~2시간 이후에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자동 입금이 되지 않는 4가지 경우▼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2.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연락 부탁드리며, 초과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3.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동일한 결제 정보의 주문서가 두 개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4. 구매의사가 없는 주문서의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하시고,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이전이라면 가능합니다.
단, 각각 수령지를 따로 했을 경우 배송되는 해당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서상에서는 변경처리가 불가합니다.
출고이전이라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에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완료 후에는 쿠폰/포인트 적용이 불가합니다.
출고전이라면 해당 주문건을 취소 후 쿠폰 적용하여 재주문 해주시길 권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금까지 구매하신 내역은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여러 개의 물품을 구입하신 후, 일부만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분 취소 가능한 신용카드 : BC, KB국민, 신한, 삼성, 현대, 하나(외환), 롯데, 씨티, 농협NH카드
구매하실 때 이용한 결제 수단이 무엇인지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제 취소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전체 금액 결제 취소 후 남은 금액만 재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중 일부만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신청을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주문 취소 또는 반품/교환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구매하실 때 이용한 결제 수단이 무엇인지에 따라 부분적으로 결제 취소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전체 금액 결제 취소 후 남은 금액만 재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카드 등으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히든카드 쇼핑몰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수단 선택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선택
2.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 창에서 ISP 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에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
무통장 입금 전용계좌로 입금하였을 경우 20분 단위로 재확인 합니다.
입금 후 30분 이상 소요된 이후에도 입금 확인 중 상태가 지속된다면 무통장 입금을 하신 계좌번호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할 금액과 입금액이 동일해야 입금 확인이 되므로 입금 금액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금액을 적거나 많이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1811-0701)로 문의해 주십시오.
주문하실 때 현금영수증 신청을 못하셨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국세청 홈택스)에서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을 통해 ‘거래일자,결제금액,승인번호’ 조회 후 등록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 조건이 다른 2개 이상의 상품을 함께 주문할 경우 무이자 할부가 가장 짧은 상품의 할부 개월 수가 적용됩니다.
예) A상품(무이자 6개월), B상품(무이자 3개월)
A상품과 B상품을 한 번에 결제할 경우 무이자 할부 개월 수가 짧은 B상품의 할부 개월 수인 3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됩니다.
※ 상품 별로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하시려면 각각 결제해주세요.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그 내역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일시불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에서 '일시불 할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ISP서비스 비밀번호는 주문 화면에서 해당 카드를 선택하신 후에 직접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1. 주문 결제 > 카드 선택
2. 인터넷 [안전결제(ISP)서비스] 지불화면 하단의 [ISP 비밀번호 변경(분실)] 버튼을 클릭
3. 필요한 정보를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 발급
※ ISP서비스 비밀번호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리드라이프(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리드라이프(주) All rights reserved.